메인이미지
  • 학교소개
  • 알림마당
  • 학생마당
  • 진로/독서
  • 학부모마당
  • 학교혁신
  • 학교재정공개
  • 알림마당
  • 공지사항
공지사항 게시물 내용 열람
제목 2021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 안내
이름 박효진
조회수 328
등록일 2021-07-15
내용

성남시의 2021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 안내 협조 요청에 따라 안내문을 첨부하오니 해당 가정에서는 기간내에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가. 신청서류 : 아동급식신청서(추천) 및 건강보험납부영수증

나. 신청장소 :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

다. 신청기간 : 2021. 7. 12.(월) ~ 7.23.(금)까지

라. 급식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별도 통보

마. 상담문의처 : 해당 동 행정복지센터 업무담당자(붙임 참조)

*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 관련사항은 해당 동 주민센터로 문의 요망 

첨부파일 1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_2021년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서.hwp
첨부파일 2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_동 행정복지센터 업무담당자 연락처.xls
첨부파일 3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평생교육건강과_아동급식 신청(추천)서.hwp
목록보기